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르셀 광화문점 방문했습니다.

 

광화문 근처를 지나다가 발견하고 찾아본 곳입니다. 

 

명동, 도산공원에 이은 3호점으로, 더 큰 규모로 확장된 매장이고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입니다.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고 소파식 의자가 많아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. 오픈키친 구조라서 주방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, 매장이 넓은 만큼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아주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한 고급 레스토랑 입니다.

 

모든 메뉴의 맛이 준수하며 방문할 때 마다 음식 맛의 편차가 거의 없는 파인 다이닝의 정석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곳입니다. 그리고 파인 다이닝 치고는 가격이 착한 편이라 그 점 역시 장점 입니다. 다만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고 여러 음식을 골고루 시켜서 먹어보기에 좋습니다.

 

식전빵 부터 모든 코스가 다 괜찮은 편이며, 모든 파스타면을 생면을 쓰기 때문에 생면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 합니다. 러플 향이 느껴지는 버섯크림 생면빠빠르델레가 가장 대표적인 메뉴이며, 브라운소스가 들어간 감자뇨끼도 겉바속촉의 식감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좋았고, 의외로 가지 라자냐가 호불호 없이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주었습니다. 아란치니 역시 너무 예쁘게 담겨왔는데 한입 먹는 순간 치즈랑 비프가 너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바로 맛있다는 감탄사가 튀어나왔습니다. 어란 파스타의 경우는 어란의 향과 맛이 깊게 올라오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. 

 

광화문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2시간 무료인 주차장이 있습니다. 발렛도 제공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. 고급진 이탈리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곳 입니다.

 

마르셀 어니언 스프 17,000원 겨울부사와 '잠봉' 브라타 밀푀유 22,000원 반야카우다 소스와 구운 로메인 & 치킨 샐러드 24,000원

 

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동 96 1층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